본문 바로가기
IT 대외활동 및 기타활동

슥삭 포폴감(포트폴리오 만드는 감 잡기) 강연 수강후기

by 최호희 2023. 3. 11.

 

슥삭 어플을 보다가 포폴감이라는 강연이 있길래 신청했다. 이런 것도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수강했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었다. 수강료 9900원을 내고 수강할 수 있으며 오픈채팅방에 들어간 후 수업 일시에 맞춰 줌 링크를 통해 들을 수 있다.

 

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하였고 약 2시간 진행되는 강연을 정말 집중해서 들었다.

아직 취업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었던 나로서 아주 많은 걸 알게 되었다. 중간중간 개발자를 위한 정보들도 많이 있었고 무엇보다 채용경험이 있는 현직자분이 알려주셔서 현실적으로 와닿았었다.

강연이 끝나고 나서는 강연하신 분께서 오픈채팅방의 사람들께 도움을 계속 주셨고자료 강의 pdf파일도 신청할 수 있길래 받았다. 아직은 3학년이지만 그래도 목표는 취업이니까 미리미리 준비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. 

 

 

만약 이걸 안 들었으면 4학년되서 포트폴리오 만들 때 어떻게 만들지 머리 아팠을 거 같은...

자신이 취준생, 대학생이라면 들어보는 걸 추천한다.

열심히 강의해주신 규리님 정말 감사합니다:)